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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ht-emitting e-readers before bedtime can adversely impact sleep

게시일 2014-12-31 16:35  |  최종수정 2014-12-31 16:36

취침시간 전에 발광 전자 장치(LE-전자 책)의 사용은 전반적으로 건강, 기면, 그리고 외부 환경 시간 단서 수면의 일상리듬을 동기화시켜 일주기 시간에 불리한 영향을 끼친다. 브리검 여성병원(BWH) 연구진에 따르면 인쇄된 책에 비해 LE-전자 책 을 읽는 사람의 생물학적 효과를 비교하였다. 연구의 이러한 결과는 20141222일에 국립 과학 아카데미 논문에 발표되었다.

 

우리는 신체의 자연적인 일주기 리듬이 이러한 전자 장치에서 푸른 빛 으로 더 잘 알려져, 짧은 파장의 풍부한 빛에 의해 중단되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라고 수면과 일주기 장애의 BWH부 인 앤-마리 장, 박사, 교신저자, 그리고 동료 신경과학자들은 말하였다. “독서참가자들은 LE-전자 책 이 잠이 드는데 더 오래 걸렸으며 저녁졸음감소, 멜라토닌 분비 감소, 일주기성 시간 이후의 시기 와 인쇄된 책을 읽었을 때 보다 다음아침 기면을 감소시켰다.”

 

이전 연구는 푸른 빛 이 멜라토닌과 일주기 시간 및 기면증가에 미치는 영향을 억제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약간의 잠에 대한 이 대중적인 기술의 효과에 대해 알려져 있다. 취침직전의 발광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영향을 미쳐 빛의 매우 강력한 효과 때문에 신체의 자연적인 수면 / 각성 패턴을 가지며 그리고 이렇게 함으로써 수면부족을 영구화하는 역할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2주간 입원환자를 연구하는 동안, 12명의 참가자는 연속 5 일 매일 밤 자기 전에 4 시간 동안 아이 패드에 LE-전자 책 을 읽는다. 이것은 인쇄 된 책을 반복 하였다. 순서는 일부 아이 패드가 처음 읽고 다른 사람이 먼저 인쇄 된 책을 읽고 무작위로 하였다. 아이 패드로 읽는 참가자들은 잠이 드는데 더 오래 걸렸고, 저녁에 적게 졸려 있었고, 램 수면에 적은 시간을 소요하였다. 아이패드로 읽으면 저녁에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졸음을 유도하는 역할을 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의 분비를 감소했다. 게다가, 아이패드로 읽은 사람은 지연된 일주기성 리듬을 1시간 이상의 멜라토닌수준에 의해 나타낸다. 아이패드를 통해서 읽은 참가자는 취침시간 전 보다 적게 졸리지만 수면 8시간 후 다음날 아침에는 적게 기면 한다. 아이패드가 이 연구에 사용되었지만, BWH연구원은 또한 다른 e리더기, 노트북, 휴대폰, LED모니터 및 다른 전자장치, 모든 발광 푸른 빛을 측정했다.

 

"지난 50 년 동안, 평균 수면 시간과 품질의 하락이 있었다,"Charles Czeisler, 박사, 의학박사, FRCP, 잠과 일주기장애 의 BWH 부의 장이 진술하였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상당한 수면부족을 경험하는 읽기, 통신 및 오락을 위한 전자장치는 특히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이 장치의 장기적인 결과를 평가하는 건강과 안전에 대한 역학 연구는 시급하게 필요하다.”

 

연구팀은 유방암, 대장 암 및 전립선암의 위험 증가와 야간 조명노출에 의해 멜라토닌 분비의 만성억제를 연결하여 최근 특정한 증거, 이러한 발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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